① 바이에른 뮌헨 티켓 한국 공식 판매 시작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이 유럽 최고의 축구 경기를 한국 팬들에게 직접 선사합니다.
클룩은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는데요.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프로축구리그 분데스리가에서 32회의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최다 우승 기록을 자랑합니다.
또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6회 정상에 올라 유럽의 선두주자로 평가받는데요.
특히, 지난 7월 괴물 수비수 김민재 선수의 영입으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습니다.
클룩을 통해 한국 여행객들은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경기 티켓을 한국어로 쉽게 예매할 수 있는데요.
클룩은 이미 손흥민이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이강인이 소속된 프랑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홈경기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또한 이번 바이에른 뮌헨 홈경기 티켓 서비스 추가로 유럽 축구 직관여행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는데요.
② 티켓 최대 8% 할인
더불어, 클룩은 유럽 축구연맹이 주관하는 2023-2024 시즌 ‘UEFA 챔피언스 리그’ 티켓도 OTA 최초로 제공합니다.
‘별들의 전쟁’이라 불리는 이 대회에 참가하는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파리 생제르맹,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등의 경기 티켓을 한 곳에서 예매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클룩과 아시아나항공이 협업하여 유럽 축구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내년 5월 1일까지 인천부터 유럽까지 전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클룩의 유럽 축구 경기 티켓 8% 할인 혜택과 경기장 투어 등의 여행 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클룩의 이번 서비스 강화는 한국의 축구 팬들이 유럽의 현장에서 최고의 경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③ 알리안츠 아레나
한편 김민재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뮌헨은 독일의 한 도시로써 영국과 더불어 축구 팬들에게 천국과도 같은 곳인데요.
뮌헨에는 놀라운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알리안츠 아레나가 있습니다.
알리안츠 아레나는 김민재 선수와 더불어 세계적인 선수 뮐러, 노이어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건 기본이며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 축구 팬들이 꿈꾸던 순간들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스타디움 투어에서는 뮌헨 선수들이 체류하는 라커룸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의 숙소에서의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룸에서 두 줄로 나눠 서서 챔피언스리그 등장 곡과 함께 경기장으로 입장하는 신선한 경험은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데요.
축구 역사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박물관에서는 역대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이 입었던 유니폼과 축구화 등 선수들의 물건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