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박소진, 이동하 웨딩 화보 공개
그룹 걸스데이 출신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박소진(37)과 배우 이동하(40)가 결혼 앞두고 아름다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한때 음원차트 1위에 올랐던 걸스데이의 박소진과 ‘내 딸, 금사월’ 배우 이동하는 웨딩 화보에서 각각 빈티지한 느낌의 웨딩룩을 선보였습니다
박소진은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레이스 스타킹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빈티지 무드를 완성했는데요.
이동하는 셔츠와 푸른색 계열의 넥타이로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두 사람은 화이트와 베이지의 톤온톤 룩에서도 서로의 애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박소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동하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며, 연기 활동을 계속 진행할 것임을 알렸습니다.
동료 배우들과 동료 가수들도 이 소식에 환하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따뜻한 댓글로 박소진을 축하했으며, 방민아와 천우희, 하연수 등도 축하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두 사람은 11월 중으로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을 초대해 소규모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3살 차인 두 사람은 연애를 비밀리에 이어왔고, 결국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박소진은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후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동하는 ‘시그널’,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의 드라마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아름다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복한 부부 생활을 기대해봅니다.
② 훗카이도의 사계절
한편 박소진은 지난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훗카이도에서 찍은 사진을 게제 했는데요.
일본의 가장 북쪽에 위치한 훗카이도는 그 아름다운 자연 풍경, 독특한 음식 문화, 다양한 레저 활동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곳은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1. 눈의 천국, 겨울의 훗카이도
훗카이도의 겨울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삿포로에서 열리는 눈 조각 축제, ‘삿포로 설빙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눈과 얼음으로 만들어진 예술 작품들을 선보이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훗카이도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힙니다.
2. 봄의 꽃, 벚꽃의 계절
봄이면 훗카이도의 여러 공원과 거리는 벚꽃으로 뒤덮여 핑크빛 바다가 펼쳐지는데요.
맷사포로 공원은 벚꽃 명소로 유명하며, 벚꽃 아래서의 한잔의 사케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3. 여름, 훗카이도의 활기
여름이면 훗카이도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농장과 들판이 활기를 띠는데요.
라벤더 농장의 향긋한 꽃밭은 방문객들에게 인기 명소 중 하나입니다.
4. 가을의 향기, 물놀이와 단풍
훗카이도의 가을은 단풍과 함께 고요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선사하는데요.
다카치호 협곡과 같은 명소에서는 가을의 단풍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③ 훗카이도 미식과 온천
5. 훗카이도의 미식
훗카이도는 신선한 해산물로 유명한데요.
회, 게, 대게는 훗카이도의 대표적인 먹거리로,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라멘, 삿포로 맥주, 화이트 초콜릿 등의 미식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6. 숙박과 온천
훗카이도에는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으며, 특히 온천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입니다.
노보리베쓰와 유니세코는 온천과 함께 뛰어난 숙박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훗카이도는 그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다양한 문화와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모든 계절에 걸쳐 특별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다음 휴가 때 훗카이도의 숨겨진 보석을 직접 찾아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