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통해 팬들과 다시 한번 특별한 만남을 가집니다.
이 영화는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의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아냈는데요.
8월 22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임영웅은 무대인사를 통해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영화,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이번 공연을 준비하며 겪었던 고민과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는데요.
“그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까, 그 큰 공연을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다”는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공연 실황을 담아내며, 임영웅의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비롯해 그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새로운 도전들을 엿볼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영화는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이 확정되며, 팬들에게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다양한 시야로 무대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임영웅은 시사회에서 “첫째 날은 너무 떨리고 긴장돼서 무대에 올라가는 순간 머리가 하얗게 됐었다. 하지만 둘째 날에는 비가 와서 오히려 더 좋은 무대연출이 되었다”고 공연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이어 그는 “꿈의 무대를 만들어주신 영웅시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다”며, 영화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한편,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사전 예매율이 10만 장을 넘기며 임영웅의 엄청난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이 영화는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