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top AD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지난해 10월 8일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7월 23일 기준으로 조회 수 1500만 뷰를 넘어섰는데요.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특히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미래지향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는데요.
현재 유튜브에서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톱 100에서 23위에 올라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와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공식화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