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가 가수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임영웅을 제주삼다수 모델로 공개한 지난 3월 14일 이후 2주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의 신규 가입자가 영상 공개 전 2주(2월 29일부터 3월 14일까지) 신규 가입자보다 5배 늘었는데요.
제주개발공사는 정확한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5월 말 기준으로 가정배송 앱의 회원 수는 36만 9천여 명이라고 전했습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를 위해 2019년부터 선보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데요.
제주삼다수의 유통사인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 보호 편’ 광고를 3월에 공개한 데 이어 5월에는 ‘수질관리 편’을 공개했는데요.
이 광고 시리즈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삼다수는 국내 먹는 샘물 시장에서 지난해 말 기준 점유율 40.3%를 기록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임영웅과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삼다수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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