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소이현 감량의 비밀
출산 후 무려 27kg의 감량에 성공한 소이현이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팁들을 소개했는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소이현은 폼롤러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는데요.
“폼롤러로 계속 풀어주면 라인도 예뻐지고 디톡스도 된다. 부으면 살이 되는데 그 부기가 절대 안 빠진다.”라며 폼롤러의 효능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출산 후 27kg을 감량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양수와 아기를 제외하면 7kg밖에 감량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② 배고프면 먹자, 빵은 금물!!
그녀는 또한 식사에 대한 태도와 관점을 공유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고파 죽을 것 같다’라고 생각하기 전에 먹는다. 배가 불러도 분위기 때문에 먹거나, 출근을 해야 해서 먹는 경우가 많다.”라며, 배가 고프면 먹고, 고프지 않으면 먹지 않아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조금씩 자주 먹으면 위가 늘어난다. 폭식은 더욱 위를 늘리는 행위다. 위를 줄이기 위해서는 배가 고플 때 조금씩만 먹어야 한다.”라며, 17시간의 공복 후에는 많이 먹지 못한다고 전했는데요.
그녀는 빵을 피하라고 강조했으며, “식사 시간에 밥 반 공기 남기고 카페에서 빵을 먹지 마라.”라며 식습관 개선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따뜻한 물의 중요성 역시 강조되었는데요.
소이현은 아이스 음료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으며, 체온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따뜻한 물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여자들에게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다. 반신욕을 하고 나서 찬물이나 얼음 물, 맥주는 마시면 안 된다.”라며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모든 것이 정량적으로 정해져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는데요.
“먹고 싶은 것을 먹기 위해서는 일정한 양만큼 감량해야 한다.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되, 조절하여 먹어야 한다.”라며 마무리했습니다.
③ 소이현 가족 나들이
한편 소이현은 최근 가족과의 소중한 나들이 시간을 팬들과 공유했는데요.
10일, 소이현은 소셜미디어에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가족과 함께한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소이현 가족이 해맑은 표정으로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들의 화목한 가족 분위기가 사진 속에서도 느껴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소이현과 그녀의 두 딸, 하은 양과 소은 양의 닮은꼴이 눈에 띄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팬들은 두 딸이 소이현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며, 그녀의 미모의 유전자에 대한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소이현은 2014년 배우 인교진과 결혼해 딸 두 명을 두고 있으며, 이들 가족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에 출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가족 나들이 사진은 소이현과 그녀의 가족이 평소에도 얼마나 화목하게 지내는지를 잘 보여주는 것 같은데요.
팬들은 이에 대해 많은 ‘좋아요’와 따뜻한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