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임영웅이 2024년 ‘IM HERO-THE STADIUM’ 콘서트 가이드를 공개했습니다.
콘서트 가이드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보조 경기장에 설치된 공식 MD 부스, 응원봉 A/S, 히어로에게 사연을 전하는 히어로 익스프레스(스페이스맨)인데요.
공연하는 주경기장 외에도 보조 경기장에 다양한 근린시설을 설치함으로써, 4만 관객이 한꺼번에 움직일 때를 대비한 임영웅의 배려가 돋보입니다.
동서남북에 배치된 의무실과 7군데의 포토존, 북측을 중심으로 한 실외 간이 화장실 등 관람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넘치는데요.
임영웅 콘서트에서는 쾌적한 공연 관람을 위한 근린시설이 새삼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작년 콘서트 때 가장 많이 회자된 임영웅 콘서트 부대시설은 간이 화장실과 동행인을 위한 대기시설 ‘히어로 스테이션’이었는데요.
엄청난 규모의 MD 부스와 친절한 서비스는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2023년 12월 8일 부산 벡스코 공연에서 임영웅이 팬들에게 선물한 손잡이가 달린 동그란 방석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팬들이 불편하게 방석을 껴안고 다니는 것을 본 임영웅의 세심한 배려가 만들어낸 방석 고리였음을 알고 많은 팬들이 감동했습니다.
임영웅은 음원을 발매하고 자신의 곡으로 콘서트를 열며, 콘서트 실황을 영화화할 수 있는 경지까지 도달했는데요.
그 목표를 이룬 그는 한발 더 나아가 콘서트에서 본인의 자작곡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습니다.
임영웅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본 오랜 팬들은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며, 그의 모든 활동을 지지하고 있는데요.
임영웅은 2022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서울 앙코르 공연, 미국 LA 공연, 상암 월드컵 경기장 서울 FC 시축까지 쉼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매번 더 큰 우주로 돌아오겠다는 다짐을 실현해 가고 있는데요.
신곡 ‘온기’에 담긴 가사 ‘단 한 번의 용기,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돼 줄 수 있어’는 임영웅의 성장과 성숙을 보여주는 또 다른 모습입니다.
팬들의 요구로 공연 규모를 키워 상암 월드컵 축구 경기장에서 스타디움급 공연을 개최하게 된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콘서트를 열 예정인데요.
5개월여간 준비해 온 이번 콘서트가 완벽할 수 있도록 날씨 요정의 도움을 바라며, 팬들과 함께 영웅시대 FOREVER를 외칠 것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