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는 군인 집안에서 자라며 성인이 된 시기까지도 통금시간이 있는 엄격한 환경에서 자랐고 이러한 배경 때문에 남자 친구를 잘 사귀지 못했다며 섹시한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여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에 더해 그녀는 “여자의 몸은 성스러운 존재라 술, 담배를 하면 안 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며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활동해 왔는데요.
그러나 과거 아이비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남성이 그녀가 양다리를 걸쳤다고 폭로하면서 큰 논란이 일어났었습니다.
이 남성은 배신감에 아이비의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 결국 그녀의 실체가 드러나게 되었는데요.
아이비는 당시 남자친구였던 유모씨와 교제 중이었으나, 휘성과 바람을 피운 것이 밝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거짓말로 휘성과 유모씨 모두를 속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 사건으로 아이비의 청순 마케팅은 거짓으로 드러나며, 그녀는 대중에게서 멀어지게 되었다. 하지만 아이비는 뮤지컬로 방향을 틀어 다시 한번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뮤지컬 무대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을 발휘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아이비는 논란과 역경을 딛고 재기에 성공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