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의 친동생이자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멤버인 김나경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은근히 알려지지 않은 비비의 아이돌 친자매”라는 제목으로 공유된 게시물에서 두 사람이 실제 자매임이 밝혀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비비는 과거 방송에서 언급한 바 있듯이, 동생 김나경과의 친밀한 관계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특히 김나경이 비비에게 “언니는 성공하고 싶지 않아?”라고 질문했던 에피소드는 두 사람의 돈독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일화로 소개되었는데요.
김나경은 2022년 8월 22일, 걸그룹 tripleS의 S7 멤버로 화려하게 데뷔하며 가요계에 새로운 아이돌 자매로 등장했습니다.
이에 비비는 동생의 데뷔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애정을 드러냈으며, 두 사람은 함께 찍은 tripleS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가수 비비는 지난달 발매한 신곡 ‘밤양갱’으로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동생 김나경 역시 트리플에스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HMA 2023)’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수 비비와 김나경 자매의 활약에 대한 더 많은 소식과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