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동완 ‘신랑 수업’
가수 김동완이 13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 수업’ 94회에서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자만추)’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시작했는데요.
‘연애조작단’으로 활약하는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는 김동완을 위해 티 소믈리에 자격증을 가진 미모의 여성을 소개했습니다.
② 김아중 닮은 소개팅녀
김동완은 소개팅 상황에 당황하면서도 상대방을 초대하는데 흔쾌히 동의했는데요.
‘스튜디오 멘토 군단’ 문세윤은 상대 여성의 외모를 김아중과 비교하며 놀라움을 표했고, 김동완은 상대 여성에게 두근거림을 느끼며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김동완은 상대 여성과의 대화에서 크리스마스 계획을 물으며 관심을 보였고, ‘멘토’ 한고은과 심형탁은 두 사람이 닮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김동완의 새로운 만남과 심형탁-사야의 미니 신혼여행 모습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앞서 김동완은 ‘신랑수업’에서 11살 연하 의사와의 소개팅 경험이 있었으나, 이후 만남은 흐지부지됐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그가 새로운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③ 김동완 신화 신랑감 1위
장영란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성♥박소영 커플 탄생의 일등공신 정경미에게 극찬의 박수를 보냈는데요.
정경미는 겸손하게 반응했고, 심진화는 이 커플의 결혼설을 언급하며 남편 김원효가 박소영과의 사석에서 나눈 대화를 폭로했습니다.
장영란은 자신의 매칭 능력에 대해 자기반성을 하며 김동완의 소개팅을 정경미와 심진화에게 부탁했는데요.
심진화는 과거 개그맨 김기욱의 결혼을 성사시킨 경험을 언급하며 김동완을 신화 멤버 중 신랑감 1위로 평가했습니다.
김동완은 장영란의 직설적인 질문에 자신의 연애관과 과거 트라우마를 고백했는데요.
그는 전 여자친구의 바람으로 인한 이별 경험과 혼자 있는 시간을 중요시하며 한 달간 연락을 하지 않는 등의 습관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정경미는 “그건 바람이 아니라 이별인 것 같다”며 지적했고, 김동완은 이제는 달라진 마음가짐을 강조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