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박신혜 박형식 재회
박신혜, 배우 생활 잠시 쉬어가던 중, 결혼 2년 만에 드라마로 화려한 복귀를 알렸습니다.
그녀는 2024년 방영 예정인 ‘닥터슬럼프’에서 박형식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최근 박신혜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박형식과 함께 출연한 이후, 10년 만에 ‘닥터슬럼프’를 통해 다시 만나게 됐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는데요.
박신혜와 박형식은 김은숙 작가의 ‘상속자들’ 이후 10년 만에 다시 뭉치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박신혜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인데요.
오는 12월 3일에 예정된 이 행사의 티켓과 MD 판매 수익금은 모두 ‘별빛 천사 프로젝트’에 기부되어 국내외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② 박신혜 결혼
박신혜는 배우 최태준과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하여 2022년 1월에 결혼했으며, 같은 해 아들을 출산했는데요.
이처럼 가정생활과 함께 활발한 연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신혜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③ 메리 크리스마스
한편 박신혜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박신혜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곧 크리스마스! 행복한 연말은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트리 장식을 들고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인데요.
특히,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의상을 입은 그녀의 동안 미모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들을 출산한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 사진에 대해 세계 각국의 누리꾼들은 “이뻐요 언니”, “언제나처럼 아름답다”, “언니 너무 보고싶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박신혜를 응원했습니다.
박신혜의 끝없는 매력과 변함없는 미모가 크리스마스 시즌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