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나영석 십오야
최근 ‘응답하라 1994’의 10주년 기념 영상이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신원호 PD와 배우 김성균, 정우, 손호준, 고아라, 차선우, 민도희 등이 출연해 드라마 촬영 중의 에피소드를 공유했습니다.
② 응답하라 1994
고아라는 촬영장에서 음악을 틀어주는 것이 캐릭터의 감정을 잡는 데 도움이 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김성균은 촬영장의 배경음악 덕분에 스태프들 사이에서 많은 커플이 생겼다고 폭로했습니다.
신원호 PD는 촬영이 끝날 때까지 모르다가 종방연에서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열한 커플이나 탄생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의 힘이 대단하다”, “응사는 정말 명작”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답하라 시리즈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는데요.
이처럼 ‘응답하라 1994’의 촬영장은 스태프들 사이에서도 사랑이 싹틀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이었음을 증명했습니다.
③ 나영석 지글지글
황정민과 정우성이 나영석PD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지글지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들은 최근 녹화를 마치고, 해당 프로그램은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의 새 예능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나영석PD는 ‘삼시세끼’, ‘윤식당’, ‘강식당’ 등 다양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바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황정민과 정우성의 게스트 출연은 두 배우의 다양한 매력을 예능에서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황정민과 정우성은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서울의 봄’에도 출연했는데요.
이 영화는 1979년 12월 12일 서울에서 발생한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막기 위한 긴박한 9시간을 다룬 작품으로, 황정민은 보안사령관 전두광 역을, 정우성은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 역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나영석PD와 두 배우의 만남은 예능과 영화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조합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