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신혜선 유 퀴즈 출연
15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배우 신혜선의 놀라운 술부심과 그녀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신혜선은 MC 유재석과 함께 자신의 과거 에피소드와 일상을 털어놓았습니다.
신혜선은 유재석을 만나자마자 “예전에 ‘해피 투게더’에서 키워주셨다”며 그의 도움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는데요.
그리고 아버지의 차를 빌려 다녔던 기억, 첫 차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며 자신의 소박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첫 차는 프라이드인데 10년 됐는데도 잘 굴러간다”고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② 신혜선 snl 코리아
특히, 유재석이 과거 ‘SNL 코리아’에 관한 이야기를 꺼내자, 신혜선은 웃으며 “어쩔티비 저쩔티비”라는 표현과 함께 그 때의 에피소드를 회상했는데요.
초등학생들이 자신을 “어쩔티비 누나”로 불렀던 에피소드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유재석이 신혜선의 주량 목격담을 공개하며 “신혜선, 술을 진짜 잘 마심. 참이슬 20병 넘게 먹는다”는 네티즌의 목격담을 소개하자, 신혜선은 부인하지 않고 “내 별명은 신부장이다. ‘더 마셔, 더 마셔’ 그러곤 하죠”라고 시원스레 고백했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그녀의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한 이야기였는데요.
신혜선은 “스위치 오프를 잘 시킨다. 스트레스 받을 때 잠시 생각을 끊는 것”이 그녀의 스킬이라며,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여행보다는 간단하게 생각을 끄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혜선의 출연분은 오는 18일 ‘유퀴즈 온 더 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③ 용감한 시민
한편 신혜선이 출연하는 영화 ‘용감한 시민’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공개된 빅 매치 스틸과 액션 비하인드, 그리고 무빙 포스터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요.
‘용감한 시민’은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기간제 교사 ‘소시민'(신혜선 분)이 절대권력을 가진 빌런 ‘한수강'(이준영 분)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는 통쾌한 스토리를 그려냅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전직 복서였던 ‘소시민’과 빌런 ‘한수강’의 대결이 포착되었는데요.
복싱 선수 시절을 포기하고 교사의 길을 택했던 ‘소시민’이 ‘한수강’의 악행을 참지 못하고 가면을 쓰고 다시 복싱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스릴 넘치는 액션을 예고합니다.
또한, 공개된 액션 비하인드 영상은 두 주연 배우, 신혜선과 이준영의 열정적인 액션 연습 현장을 담고 있는데요.
신혜선은 영화를 위해 6개월 동안 복싱 및 주 무기인 발차기와 하이킥 훈련을 받았으며, 이준영 역시 무에타이 경력을 바탕으로 액션을 선보입니다.
무빙 포스터는 또 다른 화제가 됐는데요.
180도 하이킥 액션을 선보이는 ‘소시민’과 ‘한수강’의 대결이 포착된 이 포스터는 네이버웹툰 원작자 김정현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신혜선과 이준영의 웹툰 내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은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는데요.
김정현 작가는 현재 연재 중인 네이버웹툰 ‘싸움 독학’에도 ‘용감한 시민’의 캐릭터를 깜짝 등장시킬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용감한 시민’은 배우들의 열연과 압도적인 액션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인데요.
이 통쾌한 액션 맛집 영화의 개봉일은 오는 10월 25일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