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덱스 태계일주3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는데요.
이 행사에는 출연진인 기안84, 덱스,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 김지우 PD가 참석했으며, 장도연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태계일주3’는 남미, 인도에 이어 이번에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② 덱스 소아성애?
한편 최근 덱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메이드 인 어비스’를 추천했다가 소아성애적 내용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 작품은 아동 캐릭터의 신체 노출과 성고문, 영아 살해 등의 장면으로 인해 페도필리아 성향이 있다는 비판을 받은 바 있는데요.
이에 덱스는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이라며 “살아온 인생과 경험, 느끼는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관점 차이에서 오는 이슈”라고 말하며 논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덱스는 ‘태계일주3’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요청했는데요.
그는 인도 여행 당시의 긴장과 경계심을 내려놓고 여행을 즐겼다며 이번 여행이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③ 마다가스카르
한편 태계일주팀에 목적지인 마다가스카르는 독특한 자연환경과 풍부한 생물 다양성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은 모험가와 자연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마다가스카르의 관광 명소는 단순히 아름다운 풍경을 넘어서, 이 섬이 지닌 독특한 문화와 역사를 반영합니다.
아베뉴 오브 더 바오밥스 (Avenue of the Baobabs)
이 경이로운 장소는 거대한 바오밥 나무들이 줄지어 서 있는 길로, 마다가스카르에서 가장 유명한 사진 촬영지 중 하나인데요.
일몰 때 이곳의 풍경은 마법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란오말라오의 석회암 협곡 (Tsingy de Bemaraha)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이 곳은 뾰족한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지형을 자랑하는데요.
협곡과 동굴, 숲으로 이루어진 이 지역은 트레킹과 탐험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사로 국립공원 (Isalo National Park)
다양한 지형이 특징인 이사로 국립공원은 모래암 지대, 깊은 협곡, 폭포 등을 탐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이곳의 자연 수영장은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노지 베 (Nosy Be)
마다가스카르 북서쪽에 위치한 이 섬은 환상적인 해변과 투명한 바닷물로 유명한데요.
스노클링, 다이빙, 해변에서의 휴식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타나나리보의 로바의 언덕 (Royal Hill of Ambohimanga)
마다가스카르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장소인데요.
이곳은 과거 왕국의 중심지였으며, 역사적인 건축물과 성소를 탐방할 수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는 이 외에도 많은 숨겨진 보석 같은 관광 명소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섬은 그 자체로 하나의 모험입니다.
각 관광지에서는 마다가스카르만의 독특한 야생동물과 식물을 만날 수 있으며, 섬 곳곳에 펼쳐진 자연의 경이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여행자들은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며,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생태계 중 하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3
ㅇㅇ
에반게리온 추천했다고 혐한이라고 하는 논리임
ㅇㅇ
ㅅㅂ 만화추천했다고 소아성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너무 깨끗한 물에만 살아도 조금만 더러워져도 이렇게 공격당함 이참에 그냥 클럽가서 똥게이짓한번 시원하게 해라 아무도 안건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