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샤이니 키 요코하마 에서 전황 근황
샤이니 키가 9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를 발표 할 예정인데요.
‘콘셉트 마스터키’라는 별명을 가진 샤이니 키는 이번 앨범에서 다양한 오피스 콘셉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새로운 협업 툴 형식의 컴백 스케줄과 ‘Work Week’ 티저 시리즈, 온라인 응원 메시지 플랫폼 등 팬들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앨범 발매를 기념해 11일 오후 1시부터 키는 다양한 SNS 플랫폼과 유튜브 SHINee 채널에서
‘Good & Great’ Visible Radio(FM 9.11MHz) Live를 진행하며, 신곡 6곡을 미리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키가 DJ로 변신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요.
11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앨범이 공개되며 음반도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한편 샤이니 키는 지난달 요코하마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②요코하마 여행 대형 관람차부터 미니어처 라면까지
일본의 주요 항구 도시인 요코하마는 도쿄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현대적인 도시의 풍경과 전통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한 풍경을 선사하는 이곳에서는 여러 명소를 방문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데요.
요코하마에 명소인 코스모 월드에 위치한 대형 관람차 ‘코스모 클록 21’에서는 요코하마 항과 도시 전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높이 112미터에 달하는 이 관람차는 해 질 무렵에 요코하마의 아름다운 불빛을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데요.
또한, ‘명탐정 코난’ 애니메이션에서도 배경으로 등장해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이 관람차는 약 15분 동안 운행됩니다.
코스모 월드 내에는 코스모 클록21 말고도 ‘후룸라이드 클라이프 드롭’, ‘롤러코스터 바닛슈’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코스모 월드 주변에는 월드 포터스, 컵라면 박물관 등 다양한 명소가 있는데요.
컵라면 박물관에서는 창시자 모모후쿠 안도의 업적과 라면의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2층에는 모모후쿠 극장과 연구실, 3층에는 컵라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컵라면 팩토리’가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4층에는 이탈리아 파스타부터 한국의 냉면까지 다양한 면 요리를 선보이는 ‘월드 면로드’가 있습니다.
한편, 월드포터스는 새로운 쇼핑 체험과 레스토랑, 카페,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집결된 복합 시설로,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테마의 공간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③요코하마의 숨겨진 보석 차이나타운과 아카렌가창고
요코하마에 있는 차이나타운은 일본에서 가장 크고, 역사가 깊은 중국 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중국 전통의 문화와 예술, 미식이 모두 어우러져 방문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차이나타운은 중국의 다양한 지역 특색을 반영하는 레스토랑과 스트리트 푸드가 가득합니다.
짭짤한 소스와 향신료로 양념된 다양한 요리들이 입맛을 돋우며, 딤섬, 페킹덕, 짜장면 등 중국 전통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차이나타운은 중국 새해를 맞이하는 축제에서 가장 활기를 띤 장소로 알려져 이 시기에 방문한다면 화려한 퍼레이드와 전통 음식, 공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문화와 예술에도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차이나타운인데요.
다양한 상점들이 제공하는 중국 전통 의상 체험, 차 문화 체험 등을 통해 중국 문화를 깊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미술관과 전시회에서는 중국의 전통 예술과 현대 예술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차이나타운에는 무수히 많은 사원이 있어, 중국의 종교와 철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오신사, 마조산사 등 유명한 사원에서는 불교와 도교의 흔적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요코하마 항구 개항 100주년을 기념하여 조성된 ‘야마시타공원’은 현재 아름다운 경고나 덕분에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는 휴식처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이곳에서는 바다 건너 보이는 아카렌가 창고와 랜드 마크 타워 그리고 멀리 오다이바까지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카렌가 창고는 붉은 벽돌로 지어졌으며 세관으로 쓰이던 건물을 개조해 지금은 복합문화시설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내부에는 다양한 상점과 식당, 카페, 재즈 클럽, 이벤트 공간이 있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발코니에서 부두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앞에 있는 공원까지 활용해 종종 큰 행사도 열리는 만큼 볼거리가 풍성한데요.
코스모 월드의 황홀한 전망과 놀이기구, 컵라면 박물관에서의 역사 탐방, 월드 포터스의 현대적인 쇼핑 체험, 그리고 차이나타운의 깊은 문화와 예술, 레트로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카렌가 창고 모두가 요코하마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완성해 줄 장소들입니다.
지금 당장 일본 요코하마로의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