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으로 큰 인기를 얻은 TOP 7 멤버들이 다양한 방송과 광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차량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많은 수입이 예상되는 만큼,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TOP 7 중 임영웅은 캐딜락 차량을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찬원은 오히려 차가 없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장민호는 최근 자신의 첫 차부터 현재까지의 자동차 이야기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과거 수영 강사로 일하던 시절, 장민호의 첫 자동차는 400만 원짜리 중고 경차인 마티즈였습니다.
당시 그의 월 수입이 60만 원 정도였기 때문에 마티즈 또한 큰 지출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본 친구들은 그의 차를 ‘시금치 차’라고 놀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현재 장민호는 약 1억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V-클래스 하이 리무진을 타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그의 수입 대비 비교적 검소한 차량을 선택한 데 대해 팬들은 그의 겸손함에 호감을 표하고 있습니다.
과거 잦은 교통사고를 경험했던 그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 차량을 선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편,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과 개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