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19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잔주름, 탄력개선, 믿거나 말거나 | Looking for that New Skincare Product?”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 영상에서 한예슬은 레이저 시술과 홈케어 루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나누었습니다.
한예슬은 영상에서 “레이저 시술을 자주 받는 분들이 많은데, 너무 자주 하면 피부가 힘들어질 수 있다. 따라서 홈케어 루틴도 반드시 챙겨야 한다”고 조언했는데요.
이어 “일부 사람들은 ‘난 레이저 시술을 받으니까 집에서 따로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큰 착각이다. 피부 개선은 한 번에 이루어지는 기적이 아니다”라며 홈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20대와 30대 초반에는 피부가 비교적 탄력 있고 회복력이 뛰어나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괜찮았다고 회상했는데요.
그러나 30대 후반에 접어들며 피부에 급격한 변화가 나타났고, 그동안의 관리 소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심각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30대 후반이 되니 피부가 파업을 시작했다. 그동안 케어를 하지 않아서 피부 장벽이 무너졌고,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피부가 뒤집어졌다”고 말하며, 건강한 30대에 미리 홈케어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고 충고했는데요.
한예슬은 잦은 레이저 시술에 대해서도 경고했습니다.
“레이저 시술을 너무 자주 받으면 피부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절대 자주 하면 안 되고, 중요한 날에만 가끔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과도한 시술을 지양할 것을 권장했는데요.
이 영상은 피부 관리에 대한 현실적이고 진솔한 조언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었으며, 한예슬의 꾸준한 관리가 돋보이는 이유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