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T(디앤티) 출신 가수 이동욱(38, 활동명 DU)이 6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2년 연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습니다.
이동욱은 오는 8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요.
이날 결혼식에는 이동욱과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온 동료들이 함께해 눈길을 끕니다.
동료들의 지원사격으로 이동욱의 인생에서 특별한 날이 더 화기애애하게 진행될 전망인데요.
공연업체 에이티식스 컴퍼니(EIGHT6 COMPANY)의 공동 대표이자 코미디언 안정빈은 사회를 맡아, 결혼식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 예정입니다.
또한 디앤티 멤버 정치호도 축가로 아름다운 예식을 더욱 빛낼 것인데요.
동료들의 지지를 받는 이동욱은 끈끈한 유대감 속에서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예식을 치를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13년 전 지인으로 알게 되었고, 2022년에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2년간 예쁜 사랑을 이어온 이들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이 결혼 소식이 본지 단독 보도로 알려지자, 이동욱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소감을 남겼는데요.
이동욱은 “13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맺어진 관계에서 2년간의 열애 끝에 드디어 제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의 축하와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를 응원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월 25일을 시작으로 앞으로의 제 길에 제 주변 지인들과 더불어 많은 분의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어떠한 시련이 와도 둘이서 꿋꿋하게 이겨내며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