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지난해 10월 8일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7월 23일 기준으로 조회 수 1500만 뷰를 넘어섰는데요.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특히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미래지향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는데요.
현재 유튜브에서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톱 100에서 23위에 올라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와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공식화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