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다 내일이 더 찬란하게 빛날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거침없는 ‘랭킹 질주’가 역대급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4일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솔로 랭킹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한 치의 흔들림도 없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81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팬앤스타 6월 3주차 솔로 랭킹 투표(6월 17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에서 임영웅은 4868만 7566표를 획득해 정상에 오르며 눈부시게 찬란한 영웅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기존 트로트 랭킹에서 8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그는 솔로 랭킹에서도 81주 연속 1위를 유지하며, 트로트와 솔로 랭킹을 합산하면 무려 163주의 정상 질주로 최고의 스타임을 입증했는데요.
임영웅의 매력은 랭킹 기록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지난달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을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일한 가수로서 폭넓은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이러한 성과는 임영웅이 아티스트로서 세계 무대를 향해 힘차게 걸어가는 데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매력, 능력, 미모 모두 한도를 초과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념 가수 임영웅은 1년여에 걸쳐 준비한 콘서트의 실황 영화 ‘IM HERO-THE STADIUM’ THE MOVIE를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개봉할 예정인데요.
이 영화는 그의 음악과 무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임영웅의 끝없는 기록 행진과 세계 무대를 향한 그의 도전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될 그의 눈부신 활약을 응원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