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짠벤져스 MC군단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노후 대비 맞춤 솔루션이 펼쳐집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7년 후 은퇴를 앞두고 자신만의 체육관을 차리는 꿈을 가진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되는데요.
매주 줌바 파티에 참여하는 등 에너지가 넘치는 건강한 삶을 즐기고 있는 의뢰인의 영상을 본 양세형은 “딱 내가 원하는 삶을 살고 계신 것 같다“라며 부러워합니다.
해당 사연과 관련해 ‘은퇴를 생각해 본 적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조현아는 “저는 빨리 일을 그만하고 싶어서 노후 자금을 많이 준비했다”라면서 “은퇴 준비율이 588%”에 달한다고 밝혀 감탄을 불러오는데요.
조현아는 은퇴 후 필요한 생활비의 5배 이상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노후에 함께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양세형은 손을 번쩍 들어 청소와 설거지를, 자타공인 ‘요리 금손’ 이찬원은 요리를 맡겠다고 외쳐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또한, “직장 생활을 하지 않는 완전 은퇴 후에는 현재 순 생활비의 2배 이상이 든다”라는 김경필의 말을 들은 양세형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네”라며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이후 김경필은 의뢰인의 은퇴 시점에 맞춰 꿈이었던 체육관 준비 자금 1억 원에 더해 퇴직 기념으로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줌바 축제 여행까지 갈 수 있는 명쾌한 저축 플랜을 제시했는데요.
이로 인해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노후의 3대 불안인 돈, 건강, 외로움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는 김경필의 특급 솔루션은 오는 25일 오후 8시 55분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방송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