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배우 조향기는 연기와 MC, 그리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녀의 출연작으로는 영화 ‘6년째 연애중’, 드라마 ‘하노이 신부’, ‘무적의 낙하산’, ‘아이엠샘’, ‘글로리아’, ‘국가대표 와이프’, ‘금이야 옥이야’ 등이 있는데요.
최근 조향기는 SNS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사진 속 조향기의 모습은 아기 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젊고 생기 넘쳤는데요.
동안 미모로 인해 미혼인 줄 알았던 조향기는 사실 2011년 3살 연상의 비연예인 회사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조향기는 TV 조선의 ‘역전의 가족’, CTS의 ‘7000미라클’, JTBC의 ‘알짜왕’ 등의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와 패널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더불어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의 공개를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캔들’은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조향기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동안 미모가 대단하다”, “결혼도 했고 딸도 있다니 놀랍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처럼 조향기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과 함께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