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이 4월 20일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협업한 스페셜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 화보는 4월 19일 엘르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계정을 통해 처음 공개되었으며, 고윤정은 탈모 케어 브랜드와 함께하는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풍성한 머리결을 선보였는데요.
그녀가 몸에 밀착된 드레스를 입고 굴욕 없는 보디라인을 드러낸 것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윤정은 휴식 시간에 소떡소떡을 먹는 등의 일상적이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한편, 고윤정은 하반기에 방영될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전생’)에 출연할 예정인데요.
이 드라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신작으로, 김송희 작가가 집필을 맡고 이민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종로 율제병원의 산부인과 레지던트들의 병원 생활을 그릴 예정이며, 에그이즈커밍이 제작을 담당하는데요.
‘슬의생’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슬전생’은 율제병원 본원의 여러 교수진이 아닌, 새로운 배경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삶을 다루며 새로운 시각으로 의료 드라마의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윤정의 새로운 역할과 그녀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