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SNS를 통해 눈부신 미모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는데요.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유난 ㅋㅋㅋㅋㅋ”라는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한채아는 지인들과의 생일 파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매료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한채아는 KBS 2TV의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유앤미 신경정신과의 원장, 유윤영 역할을 맡아 활약을 예고했는데요.
이 드라마는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 대상 수상작을 원작으로 하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기자와 강력팀 형사가 나쁜 놈들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살인 사건을 해결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한채아의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연기가 드라마에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과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과거와 현재 생활에 대해 솔직히 이야기한 한채아는 ‘라디오스타’에서 울산 방어진고의 얼짱 출신임을 밝히며 학창 시절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또한, ‘더 먹고 가’에서는 울산 5대 미녀로 언급된 것에 대한 오해와 해명을 통해 동창생들의 반응을 유쾌하게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18년 5월 차세찌와 결혼한 이후 출산과 가정에 집중해 온 한채아는 연예계에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녀의 다음 행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데요.
한채아의 새로운 드라마 출연과 개인 생활에서의 행복한 모습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으며, 그녀가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