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1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여러분.. 저 큰일 난 거 같은데 어쩌죠ㅋㅋ | 임영웅의 스페이스 IM HERO TOUR 2023 in 광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광주에서 진행된 ‘IM HERO TOUR 2023’ 콘서트 중 팬들로부터 받은 사연 읽기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날 첫 번째 사연은 한 팬이 엄마와 함께 콘서트에 가기 위해 티켓팅에 실패했으나, 팀장님의 도움으로 대전 콘서트 티켓을 선물 받게 된 이야기였는데요.
사연 속에서 팬은 팀장님의 세심한 배려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다며, 그 과정에서 자신도 임영웅의 팬이 되었다고 전해 웃음과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진 사연에서는 고양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한 한 부부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는데요.
평소 기대하지 않았던 남편이 티켓팅에 성공해, 부인이 감사의 의미로 진하게 뽀뽀를 했다는 재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임영웅은 “콘서트 많이 하는 가수가 되어 주세요”라는 마지막 문장을 읽으며 웃으며 사연을 마무리했는데요.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 중 생일을 맞이한 이들에게 진심 어린 축하 인사를 전하며, 모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의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있어, 팬들과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됩니다.
임영웅의 이러한 팬 사랑과 소통 방식은 그의 인기를 넘어서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각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