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생으로 올해 26세가 된 NCT의 재현은 한국에서 태어나 5살부터 10살까지 미국 코네티컷 주에서 생활한 후, 서울 강남 8학군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하며 연예인으로서의 기반을 다졌습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인기가 많았으며,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친구들을 돌보는 친절한 모습으로 주변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중학교 졸업과 동시에 길거리 캐스팅되어 연습생 생활을 시작, 신동중학교 동창과 교사들 사이에서도 그의 잘생긴 외모와 인기는 유명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교지편집부 활동을 하며 ‘가장 잘생긴 사람’, ‘가장 매력 있는 사람’ 등의 타이틀을 차지하는 등 학창 시절부터 뛰어난 외모와 인기를 자랑했는데요.
라디오 방송에서는 그가 학교 교사들에게도 특히 예뻐 받았다고 밝혀져 그의 학창 시절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는지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NCT, 그리고 서브 유닛 NCT U와 NCT 127에서 활동하며 메인보컬, 리드댄서, 서브래퍼를 맡고 있는 재현은,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는 공부, 피아노, 외국어, 운동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진 엄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NCT 127은 태국 방콕 탐마삿 스타디움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태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이틀간 총 5만 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꾸준히 공연 규모를 키우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데요.
재현이 속한 NCT 127은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K-POP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학창 시절부터 시작된 재현의 인기는 이제 글로벌 무대로 이어지며 그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