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의 최근 방송에서 이상민과 사유리의 과거 연애 사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30일에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는 해외 진출을 꿈꾸는 ‘돌싱포맨’ 멤버들이 세계 각국의 게스트를 소개하는 장면이 펼쳐졌는데요.
특히,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했던 이탈리아 출신 크리스티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이상민에 대해 “이탈리아에서 인기 있을 것 같다”며 칭찬을 전하면서, 과거 이상민과 사유리가 연인 관계였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크리스티나는 이상민의 매력을 언급하며, 이상민이 사유리와 ‘님과 함께’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 결혼한 당시에 두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이상민이 사유리에게 매우 잘해주며 매너가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2007년 한국에 온 이후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와 행동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여러 모방 코미디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심지어 개그맨 박성호도 크리스티나를 성대모사한 적이 있으며, 크리스티나 본인도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은 이상민과 사유리의 과거 연애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두 사람의 과거 모습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