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신아영이 최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K-팝 그룹 NMIXX의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 발매 쇼케이스의 사회를 맡았습니다.
이 앨범은 그룹의 독창성과 매력을 강조하는 작품으로,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이용한 제목이 특징입니다.
신아영은 2011년 SBS ESPN에 입사하여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력을 가진 후, 2015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녀는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졸업과 하버드 대학 역사학 전공, 4개 국어 구사 능력,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험 등 뛰어난 학력과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그녀는 행정고시 수석 출신인 아버지와 모의고사 전국 1등 어머니 아래에서 태어나 높은 가정적 배경을 가졌으며, 본인의 노력으로도 많은 성취를 이루었는데요.
유학 시절에는 왕족과 재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신아영은 또한 늘씬한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체형을 지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그녀는 2018년 12월, 2살 연하의 하버드 동문과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아영의 결혼은 개인적인 스펙과 집안 배경으로 인해 축하받는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으며, 이는 동료 방송인 조수애의 결혼과 비교되기도 했습니다.
신아영의 결혼식 준비는 비밀에 부쳐졌으며, 이로 인해 친구 장동민은 TV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그녀가 남자 친구가 없다고 여겨 소개팅을 계획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신아영의 프로페셔널한 방송 활동과 개인적인 성취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