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이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전문의와 1년간의 열애 끝에 2019년 결혼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정현은 남편과의 결혼 결심 이유를 “1년 동안 안 싸운 사람이라서”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재 그녀는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999년 ‘와’로 데뷔한 이정현은 과거 18개 스케줄을 소화한 경험과 자신만의 무대 연출과 안무를 기획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이정현은 “스케치북에 직접 아이디어 낸 걸 그려서 (가요 프로그램) PD님들을 찾아다녔다. 그래서 제 별명이 공포의 스케치북이었다. 저만 보면 다들 피하고 그랬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게스트로 참석한 후배 가수인 오마이걸 효정, B1A4 산들은 과거 이정현 선배의 모습을 보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정현은 당시 남다른 행보 때문에 “신이 들렸다”라는 루머가 돌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정현은 또한 2022년 영화 ‘헤어질 결심’, ‘리미트’에 출연했으며, 2024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생수 : 더 그레이’에서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기생수’는 이와아키 히토시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한 연상호 감독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