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NMIXX 지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걸그룹 NMIXX의 멤버 지우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당시 만 13세였던 지우는 댄스학원 내방 오디션을 통해 JYP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였으며, 엔믹스에서 보컬, 래퍼, 댄서를 겸임하고 있는데요.
특히 그녀는 설윤과 함께 팀의 비주얼 멤버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배우상과 강아지상의 진하면서도 청초한 이목구비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우는 화려하면서도 맑고 수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연한 메이크업이나 민낯에 가까운 외모가 특히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② 옆태 미인 지우
지우의 옆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높고 부드러운 콧대와 입체적인 이마 덕분에 옆태 관련 칭찬이 많은데요.
팬들 사이에서는 지우에 대한 열렬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녀의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무대에서의 표정, 웃음에 매료된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NMIXX는 최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1월 4일 0시와 오후 12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트레일러 영상 ‘SENSE BREAK AWAKE’와 포토를 공개했는데요.
이 영상은 멤버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세상에 균열을 내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멤버들의 각성과 변화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릴리(LILY)는 마이크 선을 올가미처럼 만들고, 설윤은 벽을 부수는 등 각 멤버들이 과감한 행동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해원은 물건을 어지럽히고, 배이(BAE)는 물이 없는 곳에 다이빙하는 등 파격적인 행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지우와 규진은 아이처럼 자유롭게 놀며 어둠 속을 헤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NMIXX의 신보 ‘Fe3O4: BREAK’는 2023년 7월 싱글 3집 ‘A Midsummer NMIXX’s Dream’ 이후 약 6개월 만의 컴백작으로, 미니 1집 ‘expérgo’에 이은 새로운 미니 앨범인데요.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첫 진입하는 음반이기도 합니다.
NMIXX의 미니 2집 ‘Fe3O4: BREAK’는 1월 15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