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우빈 1억원 기부
김우빈이 새해를 기부로 시작하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우빈이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는데요.
이 기부금은 취약 계층 환자들의 치료비 지원에 쓰일 예정입니다.
김우빈은 2023년과 2022년에도 같은 금액인 1억 원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서울아산병원 소아병동의 환우들에게 200여 명의 선물을 전달했는데요.
이러한 그의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2017년 비인두암으로 투병했던 김우빈은 병과의 싸움을 통해 삶의 태도가 크게 변화했다고 전했는데요.
그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자신이 받은 기도와 응원을 다른 이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아픈 이들을 위해 매일 기도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자책하지 말고 힘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② 김우빈 ‘기부 천사’
김우빈은 2014년부터 저소득층 청소년을 돕기 위해 익명으로 기부를 시작했으며, 이후로도 꾸준히 소아암 환우들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 피해, 산불, 수해 등 다양한 사회적 재난에도 아낌없는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그는 연예계의 대표 ‘기부 천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우빈의 이러한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사회 전반에 따뜻한 기운을 전파하고 있는데요.
그의 꾸준한 기부와 따뜻한 마음씨에 많은 이들이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있습니다.
③ 연예계 잇따른 기부 소식
김우빈 이외에도 아이유 김나영 딘딘 등의 연예인이 기부를 했는데요.
특히 아이유가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지난해 31일 ‘아이유애나’ 이름으로 총 4곳에 난방비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유는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철, 난방 및 복지취약계층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 같은 기부를 했으며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한국아동복지협회’ ‘한국미혼모협회’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등 총 4곳에 거액을 기부했습니다.
아울러 “새해가 밝았다. 1년 365일 내내 행복할 수만은 없겠지만 기쁜 날이 슬픈 날보다 월등히 많은 한 해 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는 메시지도 전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