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디즈니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이성경이 연기와 음악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는 지난 4월 종영한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김영광과 호흡을 맞추며 ‘우동(우주&동진) 커플’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이성경과 김영광은 친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감성 로맨스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는데요.
실제로 김영광과 이성경은 연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② 이성경 김영광 로맨스 드라마
이성경은 모델 출신 배우로, 김영광과의 친분을 바탕으로 극 중 자연스러운 로맨스를 연출했는데요.
두 사람은 사적으로 친구이자 연기 선배로서 서로에 대한 존경과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이성경은 김영광과의 극 중 로맨스에 대해 “몰입이 어렵지 않았다”며 작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새로운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과거 ‘복면가왕’과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음악적 재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성경은 이번 신곡을 통해 드라마와 음악을 넘나드는 팔방미인 배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다양한 활동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③ 이성경 다미아니 새로운 엠버서더
한편 이성경이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의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되었는데요.
다미아니는 19일 이성경의 선정 소식을 밝혔으며, 이성경이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준 재능과 매력이 브랜드의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성경은 연기, 노래, 춤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배우이자 아티스트로, 다미아니가 추구하는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적합한 인물로 평가받았는데요.
다미아니는 이성경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며, 이 캠페인에서는 다미아니의 대표 컬렉션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성경은 “다미아니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우아함과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한편, 다미아니 주얼리는 이탈리아 발렌차 지역의 숙련된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탁월한 디테일과 독창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성경의 새로운 엠버서더 역할은 그녀의 이미지와 다미아니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