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신예은 JYP 캐스팅
1998년생 배우 신예은이 ‘런닝맨’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던 그녀는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어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했습니다.
‘에이틴’에서 보여준 신예은의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패션은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그녀는 ‘10대들의 우상’으로 떠올랐는데요.
이후 ‘너와 나의 경찰수업’,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어서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② 신예은 런닝맨 활약
최근에는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해 양세찬과 MBTI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신예은은 계획형인 J였고, 양세찬은 즉흥형인 P였는데, 두 사람의 상반된 성향에 대한 재치 있는 대화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그녀는 양세찬의 친형인 양세형에게 선물을 챙기는 등 과몰입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신예은은 코믹댄스와 맹구표정을 짓는 등 놀라운 예능감을 선보이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빛나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활발한 활동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③ 전소민 다음 고정 멤버는?
한편 런닝맨은 전소민 하차 이후 새 멤버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제작진은 아직 전소민의 후임을 결정하지 못한 상태로, 당분간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6인 체제로 녹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주 출연하는 여자 게스트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 첫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신예은은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주목받았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신예은은 그녀의 뛰어난 예능감으로 멤버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가수 권은비와 배우 주현영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주현영은 ‘SNL 코리아’에서 이미 예능감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권은비도 ‘컬러풀 주사위 게임’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런닝맨’ 제작진과 멤버들은 새 멤버 선정에 고심 중인 상황에서, 매주 여자 게스트들의 활약이 후임 선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전소민의 후임으로 누가 선택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