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장윤정 도장 tv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도장TV’에서 요리하는 영상과 함께 술 마셔도 살이 안 찌는 비법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장윤정은 자택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며, 멸치 볶음과 무침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② 관리 비법
장윤정은 “개인적으로 멸치를 술안주로 먹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으며, 남편 도경완은 “장윤정은 술을 자주 마시는데 왜 살이 안 찌냐”는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전했는데요.
이에 장윤정은 김, 멸치, 무순, 오이 등 자신이 즐겨 찾는 안주 목록을 설명했으며, 철저한 안주 관리를 몸매 유지의 비법으로 언급했습니다.
또한 장윤정은 요리를 마치고, “오늘 맥주 한잔하며 미스트롯을 볼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그녀는 2013년 아나운서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출연했으며, ‘미스트롯3’ 출연 소식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편, 도경완은 ‘불타는 트롯맨’의 MC로 활약 중입니다.
③ 장윤정 신곡 발매
한편 장윤정이 1년 8개월 만에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으로 화려하게 컴백하는데요.
이번 신곡은 오는 20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며, 동명의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과 ‘너무 좋아좋아 (So good)’ 두 곡이 수록됩니다.
이번 싱글은 장윤정이 지난해 4월 발매한 EP 앨범 ‘estrena (에스트레나)’ 이후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작품으로, 특히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장윤정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고인이 된 가까운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는데요.
가사는 하늘로 떠난 이에게 보내는 편지글 같은 내용으로, 깊은 여운과 아련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장윤정은 두 가지 스타일의 보컬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인데요.
‘바람처럼 하늘처럼’에서는 묵직하고 말하듯이 가창한 보컬을, ‘너무 좋아좋아 (So good)’에서는 순수함과 고마움이 담긴 목소리를 들려줄 것입니다.
또한, 22일에는 ‘싱어게인 2’ 우승자 김기태가 참여한 남자 버전의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발매될 예정으로, 장윤정과 김기태의 다양한 음색과 감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