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빽가 두시탈출 컬투쇼
최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코요태의 빽가는 남동생이 훔쳐 판 자신의 고가 패딩을 입고 온 방청객에게 황당함을 표했는데요.
이날 방송의 연상 퀴즈 코너에서 한 방청객은 중고 거래를 통해 패딩을 구매했으며, 그 판매자가 빽가의 남동생이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방청객은 빽가와 닮은 판매자에게 ‘친동생이냐’고 물었고, 그것이 사실임을 확인했다고 회상했는데요.
이어 그는 현재 그 패딩을 입고 왔다며 자랑스럽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빽가는 해당 패딩이 실제로는 자신의 것이며, 집에서 사라진 후 동생이 팔아버린 것임을 밝혔는데요.
그는 이 패딩이 고가의 구스 800 제품으로, 약 70-80만 원의 가치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2. 빽가 동생
방청객은 당시 빽가의 동생이 술에 취해 있었으며, 품질이 좋아 25만 원에 구매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빽가는 장물은 원래 주인에게 돌려줘야 한다며 황당해했습니다.
김태균은 방청객에게 패딩을 돌려줄 의향이 있는지 물었고, 방청객은 ‘전혀 없다’고 대답했는데요.
이후 빽가는 멀리서 그 패딩을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임을 알아차렸다며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방청객은 이 패딩 덕분에 아내가 임신에 성공했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3. 일본
한편 빽가는 지난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일본은 그 유니크한 문화, 활기찬 도시 생활, 그리고 잘 보존된 역사적 유적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일본의 수도 도쿄는 현대적인 건축, 번화한 거리, 넘치는 에너지로 유명한데요.
신주쿠와 시부야와 같은 지역은 활기찬 쇼핑과 나이트라이프로 가득하며, 아사쿠사와 같은 지역에서는 전통적인 절과 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최첨단 기술과 패션을 체험하고 싶다면 하라주쿠와 아키하바라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토는 그 아름다운 사찰, 정원, 그리고 전통적인 목조 가옥으로 유명한데요.
금각사, 청수사, 그리고 기요미즈데라와 같은 유명한 사찰들은 일본의 전통과 문화를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또한, 기온 지구에서는 전통적인 가이샤 문화를 체험하고 아름다운 전통적인 거리를 거닐 수 있는데요.
오사카는 일본 내에서도 미식의 도시로 손꼽힙니다.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지역은 맛있는 음식과 활기찬 분위기로 유명한데요.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그리고 쿠시카츠와 같은 오사카 특유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아름다운 해변, 맑은 바다, 그리고 따뜻한 기후로 유명한데요.
스노클링, 다이빙, 그리고 해변에서의 휴식은 오키나와의 주요 매력입니다.
또한, 오키나와는 독특한 류큐 왕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일본 여행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본의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며 그 특유의 문화와 역사, 맛있는 음식을 경험해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