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박진영 장원영 극찬
가수 박진영이 젊은 아이돌 가수 장원영에 대한 극찬을 표했습니다.
박진영은 ‘그루브 백’ 챌린지 동안 장원영과의 협업을 통해 그녀가 진정한 아이돌임을 느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장원영의 전문성과 아이돌로서의 태도에 감탄하며, 겉으로 보기에는 힘든 내색 없이 아이돌 모드를 완벽히 장착한 것 같다고 언급했습니다.
② 장원영 부상
또한, 아이브의 ‘I AM’ 뮤직비디오 감독은 장원영이 춤 연습 중 팔을 다쳐 일곱 바늘을 꿰맸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칭찬했는데요.
장원영은 현장에서 힘든 내색을 전혀 하지 않았으며, 그녀의 인내와 전문성이 없었다면 많은 장면이 빠졌을 것이라고 감독은 덧붙였습니다.
장원영은 이영지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은 타격을 별로 받지 않는 성격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러한 멘탈 강도는 그녀의 무대 위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견고한 아이돌 이미지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현재 장원영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녀의 전문성과 노력은 팬들과 대중에게 큰 인상을 남기며, 더욱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③ 아이브 멜론 뮤직 어워드
한편 가수 장원영이 속한 걸그룹 아이브(IVE)가 최근 ‘2023 멜론 뮤직 어워드(MMA2023)’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는데요
장원영은 개인 채널에 “For my DIVEs”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속에서 그녀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독보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아이브는 MMA2023에서 올해의 앨범(대상), TOP10, 밀리언스 TOP10 등 3개의 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는데요.
이는 아이브의 음악적 역량과 대중적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입니다.
또한, 아이브는 지난 10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SHOW WHAT I HAV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는데요.
이로써 그들은 국내외에서의 글로벌 행보를 계속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이러한 아이브의 활동은 K-팝의 글로벌 확장에 기여하며, 팬들에게 더욱더 다양하고 풍부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