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브라이언 게이설 해명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최근 채널S ‘신과 함께3’에 출연해 연애에 관심이 없음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신동엽은 “워낙 깔끔한 귀공자 이미지다 보니 ‘포스트 홍석천’이라는 소문도 있었거든”이라며 브라이언을 둘러싼 게이설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브라이언은 현재 혼자 있는 것을 즐기고 있으며, 소개팅에도 관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10년간 연애하지 않았다고 고백한 바 있으며, 팬들은 전 여자친구의 바람을 경험한 후 연애에 대한 생각이 변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② 비혼주의
브라이언은 유튜브 예능프로그램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도 비혼주의를 강조하며, 혼자 살아가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는데요.
또한, 홈파티 후 집이 어지러워진 것을 언급하며, 혼자 사는 것의 장점을 강조했습니다.
연예계 활동과 더불어 브라이언은 꽃집과 체육관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특히 꽃집 사업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의 이러한 발언과 활동은 그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③ 청소광 브라이언
한편 브라이언이 하이브 의장 방시혁과 JYP CCO 박진영의 재산을 언급하며 자신의 현실을 비교했습니다.
11월 28일 공개된 ‘M드로메다 스튜디오’의 ‘청소광 브라이언’에서 브라이언은 홈파티 뒷청소 중 방시혁과 박진영이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을 언급하며 자신의 생활과 대비했는데요.
브라이언은 방시혁이 3조에 가까운 재산을 갖고 있고, 박진영은 3500억에 가까운 재산이 있다고 언급하며, 자신은 세금과 매니저 비용을 제외하고는 많은 수입이 남지 않는다고 토로했습니다.
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조세호가 언급한 방시혁과 박진영의 추정 재산에 기초한 것입니다.
브라이언의 이러한 발언은 연예계 내에서 자신의 위치와 현실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브라이언의 소탈한 태도와 진솔한 고백은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1
노낙타
본인과 방시혁 비교해보면 가슴만 아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