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오상진 부부 유산…
최근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방송인 오상진과 그의 아내 김소영은 유산의 아픔을 극복하는 과정을 공유했습니다.
이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의 격려와 공감을 이끌어냈는데요.
이지혜가 묻자, 오상진은 “둘째 유산 후 서로 위로하며 극복 중”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유산 케이스의 일반성을 언급했고, 이지혜 역시 유산 경험을 공유하며 오상진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는데요.
오상진은 현재 건강에 더 신경 쓰고 있음을 밝혔고,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랐습니다.
② 오상진 김소영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는 MBC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17년 결혼해 현재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지난 9월 첫째 출산 5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던 두 사람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그들의 극복 과정을 조심스럽게 공유했습니다.
③ 손 대면 핫플 – 동네멋집
한편 오상진이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손 대면 핫플 – 동네멋집’ 최종회에서는 ‘공간장인’ 유정수의 마법이 마지막까지 통했습니다.
강원도 원주 박경리 문학 공원 내 ‘북카페’로 변신한 ‘멋집 7호’가 대단원의 막을 장식했는데요.
이곳은 카페가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여 모든 것을 새롭게 창조해야 하는 도전이었습니다.
유정수는 이 공간을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냈는데요.
카페 이름 ‘서희’는 ‘토지’ 주인공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산과 바다, 태양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멋진 공간을 탄생시켰습니다.
1층의 올 블랙톤 로비와 깔끔한 주방, 2층의 디지털 박물관 같은 분위기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중앙에 위치한 나무는 토지의 중요성을 나타내며, 모든 이들이 동일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 배치로 섬세함을 더했습니다. 바깥 풍경과 어우러지는 테라스는 방문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영업 시작과 함께 손님들이 몰려들어 시그니처 음료가 대성공을 거두며 100명이 넘는 손님을 맞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유정수의 실력은 극악의 조건에서도 빛나며 ‘동네멋집’을 화려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