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신랑수업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의 최근 방송에서 신성과 그의 연인 박소영이 가평으로 여행을 떠나 신성의 네 누나들과 만났습니다.
이번 여행은 가족 간의 교류와 휴식의 시간으로 기획되었는데요.
박소영은 신성의 네 누나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받았으며, 신성은 누나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대해달라고 부탁했지만, 누나들은 장난스럽게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소영이 음료를 준비하려 하자, 누나들은 신성에게 음료 준비를 시켜 박소영을 편하게 앉게 했는데요.
박소영은 신성의 요리 실력과 배려심을 칭찬했고, 누나들은 신성이 어릴 때부터 가정 교육을 잘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② 신랑수업 신성 박소영 사회는 유재석?
누나들은 전국 각지에서 모여 박소영과의 만남을 가졌고, 박소영은 누나들에게 오늘은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는데요.
스튜디오에서 신성은 이번 만남이 박소영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혔습니다.
누나들은 박소영에게 호칭 문제를 농담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는데요.
또한, 주변의 반응도 이야기했습니다.
누나들은 “난리 났다”, “‘네 동생 결혼한다며’, ‘사회는 유재석 씨가 본다며’ 한다. (소영이가) 명절 때 우리 집에서 자고 갔다는 말도 있다” 등 가족도 모르는 가짜 뉴스를 언급했는데요.
이번 ‘신랑수업’ 방송은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③ 가평 데이트
한편 신성과 그의 아내 박소영이 가평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11월 2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이 에피소드는 ‘스튜디오 멘토 군단’ 이승철,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을 흥분시키는 다정한 장면들로 가득 찼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성은 박소영과 함께 레일 바이크를 타며 “내가 ‘신랑수업’의 엄복동”이라고 농담하며 분위기를 즐겼는데요.
신성은 레일 바이크 타기가 오랜 버킷리스트였다며 이를 실현하는 순간을 행복해했습니다.
또한,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철길을 따라 달리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했고, 박소영의 머리카락을 살짝 만지는 섬세한 스킨십으로 멘토 군단의 환호를 이끌어냈는데요.
데이트를 지켜보던 시민들은 크게 응원을 보내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이를 본 한고은은 “국민 커플 되나, 이제~”라며 응원을 보냈고, 박소영은 신성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데이트를 마치고 마트로 향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멘토 군단은 “1박2일 여행인 거냐?”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심형탁과 사야의 ‘2세 기원’ 사천여행기도 함께 펼쳐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가평으로 떠난 신성과 박소영의 데이트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를 선사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