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얼짱 출신 연예인
크레용팝의 멤버이자 얼짱 출신으로 잘 알려진 소율이 과거 자신의 인기에 대해 솔직히 이야기했는데요.
소율은 2008년 다음 얼짱 카페의 5대 미인으로 선발되며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심지어 뉴트로지나 광고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소율의 소속사는 이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자, 얼짱 출신이 맞다고 확인했습니다.
소속사는 소율의 얼짱 출신 사실을 숨긴 이유로 팬들의 편견 없는 관심을 바랐다고 설명했는데요.
소율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학창 시절의 인기를 회상하며, 생일 때마다 벽보가 학교에 붙었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② 연예인 부부
개인적인 삶에서 소율은 2017년 H.O.T의 문희준과 결혼해 현재 두 자녀와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3살이며, 소율의 딸 희율 양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잼잼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소율은 이러한 개인적인 변화와 전문적인 발전을 통해 많은 팬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③ 가족 사진
한편 문희준과 소율 부부의 따뜻한 가족 사진이 대중에게 공개되었는데요.
7일, 크레용팝 소율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우리 둘째 뽀뽀야. 생일 축하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소율은 “엄마, 아빠, 잼이 누나한테 와줘서 정말 고마워. 너무 너무 사랑해!”라는 감사한 마음을 덧붙였는데요.
사진에서는 문희준과 소율 가족의 따뜻한 순간이 담겨 있습니다.
딸과 닮은 미소를 짓는 소율과 아들을 품은 채 흐뭇하게 웃는 문희준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덧붙여 ‘잼잼이’는 딸의 태명, ‘뽀뽀’는 아들의 태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소율은 “내가 힘을 낼 수 있는 건 모두 우리 애기들 덕분이야. 너무 고마워”라며 남편 문희준을 향한 감사한 마음도 전했는데요.
“오늘은 우리 남편 데뷔 27주년, 우리 뽀뽀 탄생일. 넘넘 축하합니다”라는 기쁜 소식도 함께 공유했습니다.
소율의 사진에는 크레용팝 멤버 금미(본명 백보람·35)도 반응을 보였는데요.
금미는 “뒷모습만 봐도 귀엽네. 예쁘다, 예뻐. 돌끝맘 축하해요 고생했어 소율아”라는 따뜻한 응원의 말을 남겼습니다.
소율과 문희준 부부는 지난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린 후, 같은 해 5월 첫째 딸을 맞이했으며, 지난해 9월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