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김숙 캠핑 생활의 모든 것
김숙이 5년째 이어온 장박 텐트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 ‘숙이의 겨울 개인 별장!? 없는 게 없는 새로운 장박지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개인적인 캠핑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② 캠핑 업그레이드
김숙은 영상에서 더블 침대, 소파, 에어매트 등을 갖춘 넓은 텐트를 소개했는데요.
특히, 내장된 펌프를 이용해 에어매트에 바로 공기를 넣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포천, 김포, 제천에 이어 현재 위치에서 2년째 장박 중임을 밝혔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오크돔 텐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김숙은 텐트 안에 캠핑 유튜브를 볼 수 있는 모니터 설치와 라미란에게 빌린 에어 소파를 언급하며 캠핑의 즐거움을 전달했는데요.
또한, 곧 생맥주 기계가 설치될 예정이라고 밝혀 추가적인 캠핑 업그레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김숙은 장박 텐트 생활을 통해 편안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녀는 “장박은 완벽하지 않다”며 아직 더 추가하고 싶은 것들이 많다고 밝혀 앞으로의 리모델링 계획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③ 김숙 송은이 토그백
한편 새 예능 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이하 ‘토크백’)이 26일 일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게스트의 가방 속 이색 소지품과 인생 이야기를 탐구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로,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길거리에서 만난 사람들까지 폭넓은 스토리를 전할 예정입니다.
공식 포스터에는 MC로 활약할 송은이와 김숙이 가방 속에 담긴 채 캐리어를 타고 가는 모습이 담겨 있어 프로그램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전달하는데요.
하얀색 정장을 입은 두 MC의 모습과 각양각색의 가방 일러스트는 프로그램의 유쾌하고 기대되는 매력을 보여주며, 가방 속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송은이와 김숙의 프로 입담과 공감력이 어우러진 ‘토크백’은 대국민 소지품 털이로 다양한 인생 스토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이들이 만날 다양한 인물들의 가방 속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그리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MBN ‘토크백’의 첫 방송은 26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