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사랑의 불시착 김아라 결혼
배우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김아라(31)가 28일에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아라는 서울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현재 돈독한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② 사랑의 불시착 김아라 웨딩 화보
김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오는 10월 말에 결혼한다”라며 “오랫동안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이 기쁜 소식을 함께 누리고 싶어 알려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는 다양한 웨딩 드레스를 입어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먼저, 김아라는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선택하여 플라워 모티브가 곱게 수 놓인 벨라인 드레스를 입고 화이트 부케를 들고 포즈를 취했는데요.
이렇게 입은 드레스로 청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김아라는 한복을 입고 헤어를 올려 묶고 비녀를 꼽아 고운 한복 자태를 선보였는데요.
그녀의 아름다운 한복 모습은 한국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아라는 유색 드레스로 블랙 컬러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세련된 시스루 스타일의 블랙 컬러 드레스로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죠.
그녀의 다채로운 웨딩드레스 모습은 화보를 통해 팬들에게 환상적인 웨딩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③ 김아라
김아라는 함경북도 회령시 출신으로 2012년에 채널A의 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화면에 등장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후 2015년에는 웹드라마 ‘아는 사람’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데뷔하였으며, 2020년에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주목받았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아라’를 운영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김아라의 결혼식은 그녀의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소중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