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장나라 선한 영향력
과거 장나라는 ‘명랑소녀 성공기’, ‘미스터백’, ‘고백부부’ 등의 작품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또한, 그녀는 데뷔 초부터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작 ‘황후의 품격’에서는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② 장나라 결혼
장나라는 ‘VIP’, ‘대박부동산’, ‘패밀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으며, 6살 연하의 촬영감독과 결혼해 새로운 인생의 장을 열었습니다.
③ 나의 해피엔드
한편 장나라는 ‘나의 해피엔드’로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인데요.
2023년 12월 30일 첫 방송되는 이 드라마는 배신과 진실이 얽힌 휴먼 심리 스릴러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배우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이 주연을 맡아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장나라는 성공한 CEO이자 인플루언서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손호준은 프리랜서 디자이너 겸 교수로, 깊이 있는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이현과 이기택은 각각 미대 교수와 디자인 팀장으로 분해 극의 텐션을 이끌 예정인데요.
여기에 김홍파와 박호산 등 무게감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스토리에 힘을 싣습니다.
조수원 감독의 연출 아래, ‘나의 해피엔드’는 충격적인 전개와 깊은 휴머니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심리 스릴러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제작진은 이번 작품이 기존 TV CHOSUN 드라마의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첫 방송은 12월 30일 밤 9시 10분,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