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장도연 외모 1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장도연은 이제 예능계의 빛나는 별로 떠올랐는데요.
그녀의 외모에 대한 겸손함에도 불구하고 동료 개그맨들 사이에서는 그녀가 외모 1위라는 칭찬을 자주 듣는데요.
정은지는 한 방송에서 장도연을 향해 “예쁜데 예쁜 척하지 않아서 그게 너무 멋있다”며 진심 어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양세찬은 “장도연이 개그우먼 외모 1위”라며 그녀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박나래 역시 “장도연이 남자 연예인들의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언급, 심지어 “재벌가에서도 만남을 제의받았다”고 폭로했습니다.
② 장도연 예능계의 빛나는 별
하지만 장도연은 그런 제안들에 대해 겸손하게 “당시 나는 방송에서 쫄쫄이를 입고 타조 흉내를 내기도 했는데, 어색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예쁜 아나운서나 이미지 좋은 배우들에게 그런 제안이 들어오는 거로 알고 있다”며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장도연은 지난 몇 년간 여러 상을 받으며 그 능력을 입증했는데요.
2021년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 2022년 12월 제20회 KBS연예대상 인기상, 그리고 2023년 5월 브랜드 대상 예능인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장도연은 ‘무장해제’, ‘라디오스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데요.
특히 ‘라디오스타’에서 새로운 MC로 합류하면서 많은 팬들로부터 축하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장도연은 그 독특한 외모와 성격, 그리고 예능에서 보여주는 열정으로 계속해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③ 얼루어 코리아 화보
한편 얼루어 코리아는 25일, 개그우먼 장도연과 글로벌 톱 모델 신현지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는데요.
두 사람은 웹 예능 ‘넥스트 레이블’의 MC로 함께 활동하며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도연은 그녀의 특유의 큰 키와 우월한 비율로 시크하게 포즈를 취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반면 신현지는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모델 경력을 살려 현장을 주도했으며, 그녀의 모습은 글로벌 톱 모델다운 포스를 뽐냈습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드러냈는데요.
신현지는 장도연에 대해 “언니는 만날 때마다 새롭고 신선한 충격을 주는 사람”이라며 깊은 애정을 전했습니다.
장도연은 “현지는 늘 좋게 얘기해줘요. 칭찬하는 게 최고의 미덕이라 생각하는데, 그걸 너무 잘해요”라며 그들 사이의 끈끈한 우정을 알렸는데요.
또한, 두 사람은 자신들의 커리어와 일에 대한 열정적인 태도를 공유했습니다.
신현지는 지난 시간의 노력에 대해 “‘더 잘할 수 있지 않을까’,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달려왔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장도연은 자신의 노력에 대해 “스스로 후회 없도록 몰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장도연과 신현지의 눈부신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