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뉴진스 한복 화보
아이돌 그룹 뉴진스가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와 아름다운 한복 화보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지난 28일, 그룹 뉴진스는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2023년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한복을 입은 뉴진스 멤버들은 버니즈(공식팬클럽명)를 향해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는 팬 사랑 가득한 인사를 전했는데요.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은 각자의 추석 계획과 팬들에게 추천하는 연휴 활동을 소개하며, 팬들과의 교감을 나눴습니다.
이어서 29일에는 뉴진스가 풍성한 추석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화려한 한복 화보를 공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한옥을 배경으로 뉴진스는 각자의 특색을 살린 한복 스타일로 고즈넉함과 단아함을 동시에 전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 화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으며, 댓글로 많은 칭찬과 응원을 보내왔습니다.
② 뉴진스 GODS 공개
뉴진스는 이와 더불어 오는 10월 4일에는 라이엇 게임즈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뉴진스의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번 추석에도 뉴진스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지켜보고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③ 문체부 장관상 표창
한편 그룹 뉴진스(NewJeans)가 ‘202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받으며 다시 한번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는데요.
21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뉴진스는 국외 일정으로 인해 직접 참석하지 못해, 소속사 어도어(ADOR)를 통해 소감을 전했습니다.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이라는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대중문화를 사랑해 주신 분들과 버니즈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뉴진스가 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뉴진스는 지난해 7월 데뷔 이후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빠르게 성장했는데요.
이들은 데뷔 반년 만에 세계 양대 팝 차트인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 미니 2집 ‘Get Up’은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4세대 K-팝 걸그룹 중 최장기간 차트인을 기록했는데요.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뉴진스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일본 ‘서머소닉’ 등 해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고, 글로벌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는 등 전 세계로 뻗은 영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