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엄정화 김숙과의 캠핑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최근 인기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 출연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영상은 ‘엄정화도 처음 겪은 역대급 돌아이 김숙 | 캠핑전도숙 EP.01’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공개되었으며, 두 스타의 캠핑 일상을 선보였는데요.
영상에서 엄정화는 김숙이 직접 만든 음료를 시음하며, “솔직히 희한한데 맛있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면, 김숙이 제공한 어묵탕에 대해 엄정화는 “나 3일 동안 계란만 먹었다”며 감탄사를 보냈습니다.
또한, 김숙과 엄정화는 지난날의 추억을 회상하며 놀라운 사실을 밝혔는데요.
김숙은 “엄정화 언니와는 교회에서 짧게 만났다. 언니는 최화정 언니, 홍진경, 영자언니와 친한데, 생각해보면 언니와 이야기해본 적이 없다”며 과거의 일화를 공개했고, 엄정화 역시 “우리 둘이 이렇게 만나서 이야기한 적이 처음이다”라고 답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에 대한 김숙의 질문에, 엄정화는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는다”며 철저한 자기 관리 의지를 드러냈는데요.
그리고 그녀는 김숙이 준비한 오리 구이와 골뱅이 국수를 성심성의껏 즐겼습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김숙의 “다음에는 고기를 굽자”는 제안에 엄정화는 “지금 굽자”라며 뜻밖의 반응으로 김숙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번 ‘김숙티비’의 영상을 통해 엄정화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두 사람의 따뜻한 친목이 돋보였으며,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② 엄정화 ‘화사한 그녀’로 돌아오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는데요.
영화 “화사한 그녀”를 통해 작전꾼 지혜 역할로 스크린에 복귀한 엄정화는 그녀만의 화사한 연기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1992년 영화 ‘결혼 이야기’로 데뷔한 이후, ‘닥터 차정숙’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엄정화는, 이번 영화에서도 그녀의 특유의 코미디 감각과 우아함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을 주특기로 한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 분)가 마지막 큰 작전을 계획하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로, 미공개 스틸 공개와 함께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③ ost 참여로 이중 감동
엄정화는 영화에 대한 소감으로 “오랜만의 스크린 복귀라 부담도 있었지만, 마음이 가는 작품이라 참여하게 되었다”며, “송새벽과의 호흡은 신의 한 수였다. ‘나의 아저씨’에서의 연기를 보고 송새벽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했는데요.
특히 엄정화는 영화의 OST까지 직접 부르며 가수로서의 매력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민아도 걸스데이 출신이기 때문에 노래 제안이 왔을 때,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직접 부르는 것이 더 의미있을 것 같았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와 함께 엄정화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의 활약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끝나고 나서야 그 작품의 의미와 크기를 깨닫게 되었다.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엄정화는 그녀만의 연기 스타일에 대해 “유쾌하고 발랄한 캐릭터를 연기할 때 자신감이 생긴다. 그 안에서 유연하게 연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엄정화 주연의 ‘화사한 그녀’는 현재 CGV에서 절찬 상영 중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