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임지연 여우조연상
배우 임지연이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ACA&G.OTT)에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하며 빛나는 밤을 만들었는데요.
이날 임지연은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풍성하게 퍼지는 핑크색 드레스에는 고급스러운 자수가 수 놓여 있었고, 그녀는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 더욱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는데요.
러플과 벨트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드레스에는 화려한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가 매치되어 있었습니다.
② 더 글로리 임지연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OTT어워즈’는 이날 저녁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되었으며, 배우 김강우와 모모랜드 낸시의 진행 아래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었는데요.
임지연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활약으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녀는 수상 소감에서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안길호 감독님, 김은희 작가님께 감사드리며, 사랑하는 나의 아티스트컴퍼니 식구들, 엄마, 아빠, 스타일리스트 팀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요.
그리고 “앞으로도 K콘텐츠가 세계적으로 더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다짐하였습니다.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는 한국과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 OTT, 온라인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기존 아시아 전역에서 전 세계 콘텐츠로 범주를 확대하였는데요.
여러 작품과 배우들이 후보로 올라 경쟁하는 가운데, 임지연의 수상은 이 중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였습니다.
③ 영화와 바다의 도시 부산
한편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OTT어워즈가 열린 부산은 바다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도시의 조화가 이루어진 곳인데요.
부산은 도시의 번화함과 자연의 평온함이 공존하는, 숨은 보석과 같은 여행지입니다.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은 그 독특한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산 여행의 시작은 단연 해운대로부터. 이곳은 백사장이 길게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데요.
일출과 일몰의 경치는 숨을 죽이게 만들며, 이곳의 밤 풍경은 도시의 불빛과 바다의 반짝임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매년 가을, 부산은 세계적인 영화제, BIFF의 열기로 뜨거운데요.
영화 팬들과 감독, 배우들이 모여 세계 각국의 다양한 영화를 감상하고, 영화에 대한 열정을 나눕니다.
전통시장의 물건들과 거리의 버스킹,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남포동은 방문객들에게 실질적인 부산의 삶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곳인데요.
특히 국제시장에서는 부산만의 전통 음식과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옛 건물과 현대적인 벽화가 어우러진 감천문화마을은 방문객들에게 사진 찍기 좋은 스팟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곳의 좁은 골목과 계단길을 따라 걸으면, 예술과 역사가 공존하는 부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부산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부산타워에서는 전체 도시의 파노라마를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용두산 공원에서는 부산의 자연과 역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 한국의 남쪽에 위치한 해양도시로, 그 어디에서나 바다의 향기와 바람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곳의 다양한 관광 명소와 문화를 체험하며, 부산만의 매력을 깊게 느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