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남궁민, 안은진 커플 다시 돌아온다.
MBC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 1이 극적인 결말로 막을 내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시즌 2가 곧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온다고 합니다.
돌아오는 시즌 2에서도 남궁민과 안은진이 화면을 빛내 줄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남궁민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인 시즌2’ 촬영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이어지는 시즌2에서는 병자호란 시대 배경 아래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삶을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는 15일, 16일에는 미방송분 편집 분량이 포함된 ‘연인 – TV 무비를’ 방송하여 시즌 2가 방영되기 전까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라고 합니다.
② ‘연인’의 촬영지 단양 온달 관광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연인’은 아름다운 배경으로도 연일 화제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연인’은 충북 단양 온달 관광지 세트장에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단양 온달 관광지 세트장에서는 천추태후, 태왕사신기 등 인기 드라마가 촬영되었는데요.
세트장 내부에서는 각 드라마에서 사용되었던 등장인물들의 의복은 물론 칼과 왕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양 온달 관광지에는 이렇게 유명 드라마의 세트장 말고도 온달 전시관과 온달동굴이 있는데요.
온달동굴은 대자연이 조각한 아름다운 동굴로, 수천년 동안 물이 석회암을 조금씩 깎아 형성한 자연 미술관을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다음으로 온달 전시관은 고구려의 역사, 문화, 생활상을 바탕으로 단양의 온달산성과 온달 장군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③하늘에서 본 팔경과 지상에서 맛보는 미식
단양에는 온달 관광지 말고도 다양한 명소가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하늘을 걷는 느낌을 선사하는 만천하 스카이 워크가 있습니다.
만천하 스카이 워크는 유리 바닥으로 만들어져 방문객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기도 하는데요.
정상에는 남한강의 모습과 상진철교, 단양 시내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가 더욱 높아집니다.
스카이 워크 외에도 다양한 어트랙션들을 접할 수 있는데요.
짚와이어, 알파인코스터, 만천하 슬라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스카이 워크 정상에서 짚와이어를 타고 내려오는 방법이 인기가 높습니다.
낮에는 맑은 하늘 아래 아름다운 풍경을, 밤에는 다양한 빛깔의 조명 아래 별을 볼 수 있는 로맨틱한 공간으로 변모하는 만천하 스카이 워크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단양은 스카이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짚와이어 말고도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이 가능한데요.
그중에서도 패러글라이딩이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단양은 액티비티 성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하늘을 날며 단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하늘을 자유롭게 날며 발아래로 펼쳐지는 천문산, 소백산과 남한강의 경치는 신 단양팔경의 1경으로 꼽힙니다.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남한강도 아름답지만 단양강 잔도길도 이에 못지 않은데요.
계절마다 다른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는 단양강 잔도길은 봄에는 화려한 꽃으로 가을에는 단풍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풍경이 잔도길을 더욱 빛나게 하는데요.
충북 단양을 방문한다면 2020년 야간관광 100선에도 선정된 바 있는 단양강 잔도길을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인기 드라마들의 촬영지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단양 온달 관광지 세트장부터 하늘을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스카이 워크,
그뿐만 아니라 스카이 워크 정상에서 탈 수 있는 짚와이어, 천문산, 소백산과 남한강을 발아래로 두며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이와 같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단양은 맛있는 먹거리가 많기로도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단양의 마늘은 특히 단단하고 향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당연히 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이 발달했는데요.
단양구경시장은 마늘떡갈비, 마늘 순대등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쏘가리 매운탕 맛집들도 단양 여행의 맛을 더해줍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단양으로의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