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 2위에 올랐습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임영웅은 브랜드 평판 지수 1,469,001을 기록하며 높은 영향력을 과시했는데요.
1위는 배우 변우석이 차지했으며, 변우석의 브랜드평판지수는 2,066,444로 지난달보다 45.87% 상승했습니다.
임영웅은 참여지수 177,232, 미디어지수 241,389, 소통지수 656,840, 커뮤니티지수 393,539를 기록하며 강력한 팬덤을 기반으로 꾸준한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의 뒤를 이어 3위는 배우 마동석, 4위는 걸그룹 블랙핑크, 5위는 배우 차은우가 자리하며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위를 차지한 변우석은 참여지수 212,410, 미디어지수 227,557, 소통지수 789,767, 커뮤니티지수 836,710으로 분석됐는데요.
변우석에 대한 브랜드 링크 분석에서는 ‘소중하다’, ‘돌파하다’, ‘기부하다’ 키워드가 높게 나타났으며, 긍정 비율은 94.08%로 압도적인 호감도를 보여줬습니다.
변우석은 지난달 말 소아 환우 치료비로 세브란스병원에 3억 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대규모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할 예정인데요.
티켓 예매는 오는 11월 20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되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팬들의 높은 기대 속에서 임영웅의 공연은 그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내에는 손흥민, 김수현, 공유, 방탄소년단, 아이유, 에스파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각각의 활동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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