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이 데뷔 25주년을 맞아 팬미팅을 예고하며 미스터리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1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 속에서는 특별 취재기자로 변신한 아나운서 조정식이 이동욱의 실종 소식을 전하며 긴장감을 조성했습니다.
이동욱은 팬미팅 포스터 촬영 도중 그림자만 남기고 사라진 설정으로, 이후 그의 행방을 추적하는 소속사 직원들의 인터뷰가 이어졌는데요.
또한, 텅 빈 팬미팅 일정 달력이 등장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이동욱을 찾기 위한 전단지와 함께 팬미팅 현장에서 그를 만날 수 있을지에 대한 미스터리함을 남긴 채 마무리되어 기대감을 한층 높였는데요.
이동욱은 그동안 팬사인회,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팬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데뷔 이후 첫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를 모집하며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이번 팬미팅에서는 그가 팬들과의 약속을 어떻게 지킬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은 11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1
ㅡㅡ
어그로끌지말아주세요